안녕하세요.
유심이 애국심이 되는 퍼스트모바일 통신사입니다.
지난번 신분증 분실신고에 이어서, 피해가 발생했을 때 해야 하는 절차들을
순서대로 몇 가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.
피해 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이용하시도록
더욱 알차고 많은 정보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2.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(가입하기)
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웹발신 등
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문자 발송을 시도할 때,
문자로 오는 인증문자를 입력하지 않으면 발송이 안 되도록 막아주는 부가서비스입니다.
개인정보가 유출되었을 때, 반드시 114로 전화해서 신청해야 할 부가서비스입니다.
인증문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을 거치고 오기 때문에,
한국인터넷진흥원에 인증문자 관련하여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점을 동의하시면 가능합니다.
무료 부가서비스이므로, 114 또는 1833-2115로 문의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후,
개인정보 제공 동의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.
도움이 되셨을까요?
개인정보 보호 및 예방을 위해, 2차피해 예방을 위해
몇가지 절차를 더 진행할 예정이니, 참고하셔서 안전하고 쾌적한 모바일 사용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고객님들의 행복과 쾌적한 사용을 원하는
대한민국의 1등 통신사, 퍼스트모바일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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